티스토리 뷰


제주도 한달살기 숙소 임대료

 

해외 여행이 어려운 요즘 국내 여행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있으실 것입니다. 그 중 특히 제주도는 힐링 여행으로써 안성맞춤입니다. 제주도 항공권, 렌트카 등 알아봐야할 것이 많겠지만 오늘은 장기간 힐링여행 계획하고 있으신 분들을 위한 제주도 한달살기 숙소 임대료 확인하기 방법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주 렌트카 최저가 가격비교 바로가기

 

제주도 한달살기 숙소 임대료

아무래도 가장 걱정되는 것은 광고나 비싼 숙소 임대료일 것입니다. 그렇기에 많은 분들이 소통하는 공간인 관련 카페를 검색하시는 것이 가장 유용합니다. 카페홈에서 '제주도 한달살기'를 검색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아래와 같이 다양한 관련 카페들이 나타나게 됩니다. 개인적으로 제가 지난 가을에 10일동안 제주도 생활을 하기 위해 많이 참고했던 카페는 [제주도 한달살기] 멘도롱또똣 카페입니다.

 

 

카페로 접속하시면 다음와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여기에서 왼쪽 카테고리를 살펴보시면 '한달살기숙소구하기'가 보이실 것입니다.

 

 

'숙소구해요'와 '숙소있어요' 카테고리로 나뉘어집니다. 내가 원하는 정보를 입력하여 숙소를 제안받을 수 있으며, 제주시와 서귀포시의 등록된 숙소의 조건을 살펴보고 연락을 해보실 수도 있습니다.

 

 

저 또한 카페의 정보들을 살펴보고 여행을 계획하고 다녀왔습니다. 틈틈히 둘러보시면서 마음에 드시는 곳 그리고 적절한 가격으로 상담 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제주도 한달살기 숙소 임대료 확인하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다녀온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또 가고 싶어지는 곳이기도 합니다. 날씨 풀리고나면 몇 일 다녀올 계획을 세울 예정입니다. 그럼 도움이 되는 정보가 되었기를 바라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숨은 보험금 조회 찾기 바로가기

 

잠자고 있는 휴면예금 찾기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