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농가주택 표준설계도 무료 받기

 

저희 부모님도 종종 귀농에 대해 말씀을 하시고는 합니다. 저 또한 나중에 시골에서 마음에 드는 집을 짓고 자연과 함께 살고 싶은 마음이 있습니다. 오늘은 그러한 분들이 참고하실만한 농가주택 표준설계도 무료 받기 방법 및 이용절차를 알아보았습니다. 아래의 내용 살펴보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농가주택 표준설계도 무료 받기

 

검색창에 '귀농귀촌 종합센터'를 검색하여 홈페이지로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에서는 관련 정책, 창업, 성공사례, 컨설팅 등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다음과 같이 교육정보, 일자리 정보, 희망 정보를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우리는여기에서 '자료실 > 농촌주택 표준설계자료' 항목으로 이동해주시면 됩니다.

 

 

농어촌의 자연경관과 조화를 이루며 우리의 변화된 주거생활을 반영한 농가주택 표준설계도 자료를 무료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주택면적, 주택유형에 따라 검색해보실 수 있으며 이용방법 및 종합안내서 다운로드도 가능합니다.

 

 

저도 하나의 자료를 선택해보았고 다음과 같이 주택유형, 면적 등의 정보를 확인해볼 수 있었습니다.

 

 

농가주택 표준설계도 이용절차

 

먼저 부지선정 및 서류확인이 되면 위의 방법을 통해 농가주택 표준설계도 유형을 선택합니다. 그 다음 건축신고, 착공신고, 사용승인 신청 및 건축물대장 등재 순서로 진행되게 됩니다.

 

 

이상으로 농가주택 표준설계도 무료 정보 및 이용절차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제가 더 나이들고 내려갈적엔 어떻게 바뀌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지금 귀농을 생각중이시라면 위의 정보가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해당 홈페이지에서는 더 많은 정보가 제공되고 있으니 꼭 방문하시어 함께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